한국건설㈜의 여수 최초 뷰티크 테라스 하우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 11월 첫 선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734002 [28]
대한민국 명실상부한 대표 건설사인 한국건설㈜이 전라남도 여수시 광무동 504번지 일원에서 뷰티크 테라스하우스 분양 소식을 전하며 많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2020년 11월, 한국건설㈜이 여수에서 최초로 공급하는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 테라스 하우스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실내에서 돌산에서 경도까지 조망하는 파노라마 와이드 뷰를 만끽할 수 있는 뷰티크 테라스 하우스의 가치와 대단지의 품격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간 1000만 명을 상회하는 관광객들이 찾는 여수의 대표 관광지인 돌산과 경도, 장군산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향후 여수 경도와 돌산 관광지 개발로 인한 지역개발 발전 가능성도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분양 시작과 함께 조기 완판을 예고하고 있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총 274세대 규모, 전용 △84㎡ △110㎡ 등 두 가지 타입으로 건립될 예정으로 ㈜해덕이 시행을 맡아 신뢰도를 높였다. 책임 시공을 담당하는 한국건설은 국내에서 1만3천여 세대를 공급한 바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건설사로 주택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축적하고 있다.

한국건설㈜은 이미 1990년 대부터 봉선동을 비롯해 진월동, 임동, 용봉동, 상무동, 동림동, 문흥동, 송정동 등에서 품격 높은 주거시설을 활발히 공급해왔으며, 광주광역시 최고가 아파트로 알려진 ‘봉선동 한국 아델리움’ 아파트를 시공하는 등 아델리움(Adelium) 시행 브랜드로 분양시장에서 연일 최고가 갱신 등 흥행을 거듭하고 있다.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어반센트럴, 첨단 한국아델리움 더숲, 봉선주월 한국아델리움 포레시티,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숲 등 분양했던 현장마다 단시간 내 완판이라는 기록을 꾸준히 달성하고있다.
 
따라서 한국건설㈜의 차별화된 입지 선정을 비롯해 우수한 정주여건 및 교통환경, 숲세권, 학세권에 지역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까지 더한 명품 테라스 하우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이 분양을 앞두고 지역 내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최근 여수 내 공급된 테라스 하우스들이 뛰어난 분양 성적을 선보이며 조기 마감되면서 프리미엄이 검증된 테라스 하우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테라스 하우스는 편안한 자연환경과 실용성을 겸비한 주거 시설로 도심과 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호평 속에서 현대인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실제 ‘여수 웅천 꿈에그린 더 테라스’가 평균 17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이 마감된 가운데 이틀 만에 계약을 완료한 바 있으며 지난해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테라스힐’도 최고 경쟁률 59.7대 1로 청약을 마쳤다.

이외에도 테라스 하우스는 전국적으로 매물 품귀 현상을 빚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6년 GS건설이 광교 신도시에 분양한 테라스 하우스 전용 84㎡ D타입은 12가구 모집에 4,584명이 몰려 무려 38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과 같이 오션뷰 조망을 탑재한 부산 민락동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는 2017년 기준 청약에서 평균 22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주택형이 1순위로 마감되기도 했다.

이처럼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이 트렌드로 확산되면서 굳이 교외로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 내 집 안에서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하우스의 열풍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