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의 봉선동 6번째 한국아델리움(Adelium) 시리즈 ‘한국아델리움57’ 분양 예고

페이지 정보

22-05-12 14:03 조회271

본문

한국건설이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603번지 일원에서 완벽한 인프라와 천혜의 자연환경, 광주 누구나 인정하는 명문학군과 편리한 교통까지 누릴 수 있는 VVIP를 위한 아파트,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12월 16일 부동산 대책 이전에 허가 받은 현장으로 고가주택 대출 및 금융조건의 규제를 피해가는 사실상 마지막 현장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국 곳곳에서 한국아델리움(Adelium) 시리즈를 공급하며 주택시장에서 소비자들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한국건설은 이달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의 모델하우스를 그랜드오픈할 계획이다.
12월 분양에 나서는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한국건설이 짓는 봉선동 6번째 주거명작으로 최고 수준의 명문학군과 우수한 학원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주 곳곳으로 연결되는 봉선로, 서문대로, 대남대로, 제2순환로 옹산IC 등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완성한다.
자연의 쾌적함과 도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특장점과 더불어 우수한 정주 여건도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명산인 제석산에 인접해 친환경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으며 신선한 공기와 푸르른 자연경관을 누리면서 단지와 맞닿아 있는 산책로를 통해 제석산의 기운을 직접 느낄 수 있다.
또한 생활의 편의성 향상을 책임지는 이마트, 스마트한 문화생활을 위한 광주 남구 종합문화예술회관과 남구 청소년도서관도 한걸음에 만날 수 있다.
출처: http://www.ikld.kr/news/articleView.html?idxno=21182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