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의 여수 최초 뷰티크 테라스 하우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 11월 첫 선

페이지 정보

22-05-12 14:09 조회433

본문

대한민국 명실상부한 대표 건설사인 한국건설㈜이 전라남도 여수시 광무동 504번지 일원에서 뷰티크 테라스하우스 분양 소식을 전하며 많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2020년 11월, 한국건설㈜이 여수에서 최초로 공급하는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 테라스 하우스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실내에서 돌산에서 경도까지 조망하는 파노라마 와이드 뷰를 만끽할 수 있는 뷰티크 테라스 하우스의 가치와 대단지의 품격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간 1000만 명을 상회하는 관광객들이 찾는 여수의 대표 관광지인 돌산과 경도, 장군산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향후 여수 경도와 돌산 관광지 개발로 인한 지역개발 발전 가능성도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분양 시작과 함께 조기 완판을 예고하고 있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총 274세대 규모, 전용 △84㎡ △110㎡ 등 두 가지 타입으로 건립될 예정으로 ㈜해덕이 시행을 맡아 신뢰도를 높였다. 책임 시공을 담당하는 한국건설은 국내에서 1만3천여 세대를 공급한 바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건설사로 주택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축적하고 있다.
한국건설㈜은 이미 1990년 대부터 봉선동을 비롯해 진월동, 임동, 용봉동, 상무동, 동림동, 문흥동, 송정동 등에서 품격 높은 주거시설을 활발히 공급해왔으며, 광주광역시 최고가 아파트로 알려진 ‘봉선동 한국 아델리움’ 아파트를 시공하는 등 아델리움(Adelium) 시행 브랜드로 분양시장에서 연일 최고가 갱신 등 흥행을 거듭하고 있다.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어반센트럴, 첨단 한국아델리움 더숲, 봉선주월 한국아델리움 포레시티,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숲 등 분양했던 현장마다 단시간 내 완판이라는 기록을 꾸준히 달성하고있다.
따라서 한국건설㈜의 차별화된 입지 선정을 비롯해 우수한 정주여건 및 교통환경, 숲세권, 학세권에 지역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까지 더한 명품 테라스 하우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이 분양을 앞두고 지역 내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734002
목록